CYC 스텔스 모터 장착

(카본프레임 자전거를 가져 오시면 CYC 스텔스모터를 장착해 드립니다.)

CYC 스텔스 모터 장착서비스 개시

그동안 바팡 스피드센서방식 중앙구동모터는 단점이 거의 없는 최고 인기의 전기자전거모터였습니다. 그러나 단 한가지 단점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카본프레임 자전거에는 장착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.

그래서 바팡스닷컴에서는 금번에 카본프레임을 위하여 특별히 제작되어서 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홍콩의 CYC 스텔스모터의 국내 KC 인증을 완료하고 고객님들의 카본자전거에 장착해 드리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. (카본프레임 을 비롯한 알루미늄, 티탄 등 모든 자전거 프레임에 장착 가능합니다.)

CYC 스텔스 모터의 장점

– 카본 프레스핏 프레임에 장착 가능
– CYC스텔스 X 프로보다 더 정숙한 신형 모터
– 1500w 의 강력한 파워
– 토크센서방식이라 산악라이딩에도 매우 적합
– 정격 36v ~ 56v 배터리를 다 사용할 수 있음

(국내 KC 인증이 불가한 무선 계기판 기능은 해제되어 있습니다.)

CYC 스텔스모터킷트 장착 가격(칼라모니터, 스로틀 포함)

BB쉘 사이즈 68~73mm : 224만원(48V 15A배터리, 배터리가방, 2A충전기, 장착비, 1년 무상수리 보증비, 부가세 등 모두 포함가)
BB쉘 사이즈 73~90mm : 234만원(48V 15A배터리, 배터리가방, 2A충전기, 장착비, 1년 무상수리 보증비, 부가세 등 모두 포함가)

전화예약에 주시고 판교 바팡스 닷컴으로 자전거를 가져 오시거나 대신택배를 이용해서 자전거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
CYC스텔스모터 인증서 보기
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

바팡스닷컴 문의전화  1522-8762, 010-2485-2406

(전화상담 가능시간 월~토 오전 09:30 ~ 오후 5:30)

전기자전거 모터에는 두가지 종류의 센서타입이 있습니다.

  1. 스피드센서 모터 : 바퀴회전의 스피드를 감지해서 파스 단계별로 일정 스피드에 도달될 때까지 계속해서 일정한 파워를 넣어주는 센서가 장착된 모터입니다. 대표적인 것이 바팡 중앙구동모터입니다.
  2. 토크센서 모터 : 라이더의 발로  페달을 밟는 힘을 감지해서 세게 밟으면 모터가 같이 세게 파워를 넣어주고 약하게 밟으면 모터도 약하게 힘을 넣어주는 한층 발전된 방식의 모터입니다. 따라서 산악 특히 싱글 라이딩을 할 때 매우 좋습니다.

바팡 울트라 모터는 대표적인 토크센서 모터이며 순간 최대 1500W 의 파워까지 낼수 있는 전기자전거 최강의 모터입니다.

또한 CYC 스텔스모터도 토크센서 방식이며 순간 최대 1500W 의 파워까지 낼수 있습니다.

예. 바팡 중앙구동모터와 장착 방식이 다르고 카본 프레임의 비비에 압력 힘을 가하지 않기 때문에 프레임 손상없이 장착과 운행이 가능합니다. cyc 스텔스모터는 카본프레임 자전거에도 장착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모터입니다.
CYC 스텔스 모터는 정격전압 36V 배터리 부터 48V 배터리, 56V 배터리 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  기본은 정격전압 48V 배터리입니다.
바팡중앙구동모터는 매우 정숙합니다만 CYC 스텔스모터는 전작인 CYC X 프로 모터보다는 20% 소음을 줄였다고 합니다만 그래도 감속기어방식이 밖으로 돌출된 체인형태이기 때문에  약간은 소리가 납니다.

파워는 CYC 스텔스모터가 1500w이지만 실제로는 바팡 중앙구동모터 1000W와 거의 동일합니다.

모터의 무게는 바팡중앙구동모터 750w – 4kg, 1000w – 5.5kg 에 비해서 3.5kg 으로 매우 작고 가볍습니다.

장착 모습은 호불호가 갈립니다만 CYC 스텔스 모터가 더 멋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

모든 카본프레임 자전거에 장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고 가장 큰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.